본문 바로가기

사람-인터뷰

[김아람] 2019 진주 지역자원조사

할 수 있는 일 직업소개, 멘토링

 

저는... 진주 지하상가 청년몰에서 '내가 좋아하는'이라는 취미공유공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중학생들과 학교에서 진로수업을 한 학기 진행해 본 적이 있는데 아쉬운 점이 많았어요.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한는 것, 그리고 그에 따르는 책임 등에 대해 말해주고 싶고 청소년들의 고민에 조금이라도 현실적인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.

 

이런 것들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. 제 직업소개, 간단한 상담, '내가 좋아하는' 이라는 주제의 강연, 관심있는 분야의 전문가 소개(청년몰 내 여러 분야 ceo들)를 할 수 있습니다. 상시 시간을 내거나 상담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 

연락처 010-9570-3695